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7일)
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7일)
그러나 정부 주장의 근거가 된 세 가지 연구는 미래 인구 구조.
군인사법에 단기복무자로 분류돼 별도 심사를 거쳐야 장기복무가 가능하다.※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소위 임관 시기도 같고 군번 체계도 연도 단위로 바뀌면서 외형적 차별은 없어졌지만.장기복무를 희망하는 장교들이 직업 안전성을 보장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병사의 복무 기간 단축과 ‘봉급 200만원 시대가 맞물리자 초급간부 확보에 비상이 걸렸다.박동순 한성대 국방과학대학원 안보정책학과장 군인의 신분은 국가공무원법상 경력직 공무원 중 ‘특정직 공무원에 속한다.
4학년 과정을 마치고 임관하지만.육사를 제외한 장교는 모두 단기복무자로 3사관학교 출신은 6년.
3사 생도 지원자가 급감해 입학 경쟁률이 예년보다 현저히 낮아졌고 중도 포기자도 속출하고 있다.
3사는 5년 차까지 장기복무 심의에서 임관 인원의 약 80%가 장기로 선발된다.지난 1일 이스라엘이 시리아 주재 이란 영사관을 폭격하자 이슬람 율법의 ‘키사스 원칙(눈에는 눈.
[연합뉴스] 공격받은 이스라엘.어제 윤석열 대통령은 긴급 경제·안보 회의를 열어 중동 사태의 영향을 점검하고 향후 대비책을 주문했다.
오일 쇼크와 물류 대란 등으로 세계 경제가 늪으로 빠져들 위기를 맞게 된다.기업은 내수 침체와 과도한 빚에 눌려 고금리·고물가·고환율의 ‘3 고(高)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