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빵지순례' 핫플로 떠오른 이곳
강남 '빵지순례' 핫플로 떠오른 이곳
사진은 전남 나주 느러지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풍경으로.
사람이 몰리면서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개통 마감일을 기존 1월31일에서 2월8일까지로 연장했다.일부 매장에서 준비된 물량이 사전 예약 수량을 초과해
딜러 전시장과 커넥트투를 찾은 방문객들뿐만 아니라 임직원 200여 명도 함께 도서 기부활동 참여했다.캠페인은 토요타 및 렉서스의 각 딜러 전시장.올해는 지난해 보다 약 2600권 많은 7800권이 모였다.
땡스기브를 통해 전달된 도서는 안양시 도서관협회 소속 ‘동그라미 작은도서관과 ‘큰 숲 작은도서관에 전달될 예정이다.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앞으로도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지역사회 문화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비스 센터와 잠실에 위치한 렉서스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
한국토요타자동차 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19일 ‘도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7800권의 도서를 비영리 독서진흥단체 ‘땡스기브에 기증했다고 20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 제공신세계백화점은 자체 브랜드 ‘한식연구소가 수년간 개발한 제품을 지난해부터 ‘발효:곳간 매장에 내놓고 있다.
시장은 2025년 2685억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차와 명상을 배우는 ‘다도(茶道) 관련 업체도 빠르게 늘고 있다.
사진은 다양한 차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신세계백화점의 ‘발효:곳간 매장.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즐겨 하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차가 오히려 ‘힙한 문화로 받아들여지고 있어서란 분석이 나온다.